All No Copyright BGM

반응형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포스팅입니다 강릉이 이렇게 예쁜곳인지몰랐네요 일단 가사 놓고 촬영지 넣어놨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가사

 

띳띠루 디루 디루. 띳띠루 디루 디루


약일레라. 약일레라. 약일레라. 나의 간이 약이여. 
약일레라, 약일레라, 약일레라. 나의 간이 약이여.

왕자진의 봉피리
곽처사 죽장고 쩌지렁 쿵 쩌 쿵 
성연자 거문고 저지렁 징 둥 덩
장자방의 옥통소 (띠띠루 띠루)
(띳띠루 띠루 띠루)
해강의 해금이며, 완적의 휘파람, 격타고 취용적, 능파사, 보허사, 
(띳띠루 띠루 띠루)
우의곡, 채련곡을 곁들여서 노래헐 제,
낭자한 풍악 소리 수궁이 진동헌다. 
(띳띠루 디루 디루)
토끼가 신명내어,

약일레라. 약일레라. 나의 간이 약이여.
약일레라, 약일레라, 
 약일레라 . 나의 간이 약이여.

왕자진의 봉피리, 
곽처사 죽장고 쩌지렁 쿵 쩌 쿵 
성연자 거문고 저지렁 징 둥 덩
장자방의 옥통소 띠띠루 띠루 리루

토끼가 신명내어,
 

약일레라. 약일레라. 약일레라. 나의 간이 약이여.
약일레라, 약일레라, 약일레라. 나의 간이 약이여.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영상 입니다 가사 와 장소 위치정보는 밑에 서술했습니다 이렇게 보니 목포로 떠나고싶네요 그럼 일단 같이 보시죠 재미있는 영상입

ancb.tistory.com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촬영지

 

0:01 안반데기 : 고랭지 배추밭, 별 보기 좋은 곳 
0:02 정동진 썬크루즈리조트 : 호텔 이용하지 않아도 입장료 내고 카페 이용 가능 
0:05 정동진역 : 세계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기차역. 일출 명소 
0:21 도깨비 촬영지 : 드라마 도깨비에서 주인공이 도깨비를 처음 불러낸 곳. 정확한 명칭은 주문진 방사제 
0:32 주문진해변 : 강릉 가장 북쪽에 있는 해수욕장. 근처에  BTS 버스 정류장이 있음 
0:42 BTS 버스 정류장 : BTS 뮤직 비디오, 앨범 자켓 촬영 장소. 정류장 뒤에 숨어있는 애들은 한국관광 대표 캐릭터 킹덤프렌즈 호종이와 무고미 
0:52 주문진 수산시장 : 동해안에서 가장 큰 수산 시장 
1:02 낙산사 : 강원도 영동 지방의 빼어난 절경을 뜻하는 관동팔경 중 하나. 바다를 배경으로 해수관음상이 있음. 정확한 위치는 강릉이 아닌 양양 
1:25 소돌 아들바위 공원 : 해안을 따라 기암괴석이 있는 공원. 옛날 아이를 가지지 못한 부부가 바위에 기도한 뒤 아이를 낳았다고 해서 아들바위라는 이름이 되었음. 영상에는 강릉을 대표하는 관노가면극 캐릭터들도 등장 
1:35 강릉빙상경기장 :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이 열린 곳. 빙설 경기는 평창에서 빙상 경기는 강릉에서 진행됨. 올림픽 이름은 평창이지만 사실상 꿀 빤 곳은 강릉 
1:43 임당동 성당 : 강릉 원도심에 있는 성당.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반응형

'유튜브 화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안동  (0) 2020.10.16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0) 2020.10.1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