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o Copyright BGM

반응형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영상 입니다 가사 와 장소 위치정보는 밑에 서술했습니다 이렇게 보니 목포로 떠나고싶네요 그럼 일단 같이 보시죠 재미있는 영상입니다.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 [x5]
토끼란 놈 본시 간사하오
일루충성을 다하와 
산에 올라 잡은 토끼뱃속에 달린 간 
아니 내 보면 초목금수라도 비소할 일이요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 [x5]
맹획을 칠종칠금하던 제갈량의 재주 아니어든
한번 놓아 보낸 토끼를 어찌 다시 구하리까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 [x5]
당장은 배를 따 보아
간이 들었으며는 좋으려니와
만일에 간이 없고보면 
소신의 구족을 멸하여 주옵고소
신을 능지처참 헤더라도 여한 없사오니
당장에 배를 따 보옵소서 (떼헤엨)

아따 이놈 별주부야 !!! ~ [x5]
야 이놈 몹쓸놈아 
왕명이 지중커든 네가 어찌 기망허랴
옛 말을 네가 못 들었느냐
하걸이 학정으로 용방을 살해코 미구에 망국이 되었으니
너도 이 놈 내 배를 따 보아
간이 들었으면 좋으려니와

아따 이놈 별주부야 [x5]
만일에 간이 아니 들었으면
원통한 나의 혼백 너의 나라 원귀되어
너의 용왕 백년 살길하루도 못 살 테요 
너의 수궁 만조백관
한 날 한 시 모두 다 몰사 시키리라

아나옛다 배 갈라라 [x3]
똥밖에는 들을것 없다
내 배를 갈라 
네 보아라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포스팅입니다 강릉이 이렇게 예쁜곳인지몰랐네요 일단 가사 놓고 촬영지 넣어놨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가사 띳띠루 ��

ancb.tistory.com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위치정보

 

0:00 저도 저 탑이 뭔지 모르겠네요.. 고하도 전망대라고 합니다 
0:02 갓바위입니다. 저 부표교 없을때는 갓뒤통수만 보고 살다가 생겨서 와 진짜 갓이네 한 기억이 있는 천연기념물500호임다 
0:05 케이블카입니다. 깁니다 
0:08 오포대 입니다. 정오를 알리는 대포였다네요. 유달산전망대입니다. 
0:14 연희네슈퍼(시화마을)이구요.1987에서 유해진배우님이 맞고 날아가신 거깁니다.강동원배우님이 등장한 그곳 
0:19 유달산 이순신 동상. 네..동상입니다... 
0:29 오거리 목포(구)시내 입구입니다. 가운데 갈색가게보이시나유? 그 콜롬방제과점입니다.크림빵이 맛있어요. 그 맞은편이 헌혈원입니다. 혈액이 부족하답니다.  
제과점 뒤편은 목포시주차장과 동본원사가 있습니다.일제시대건물인데요 사연많다고 하네요.  
0:35 영산재한옥호텔이라는데.... 목포가 집인데 호텔가서 잘일이 있을까요.... 잘모릅니다..죄송해요 ㅋㅋㅋㅋ 
0:57  신안 염전인데 천사대교 차를 타고 신안에 가신거 같네요. 
1:08 목포항 여긴 어업용 배가 나가는 구역같구요 옆으로 좀 걸어가시면 여객선터미널 나옵니다. 홍도나 흑산도  삼시세끼 만재도 등등 갑니다..가까운 섬들은 이제 천사대교로 가거든요. 
1:15 평화광장 춤추는 분수인데요. 큽니다. 
1:17 이런 하트모양 터널? 구조물? 근처에 사진찍기 좋게 있습니다.  
1:25 유달산입니다. 

 

호텔델루나 촬영한 건물도 있는데 근대식건물에 사연많은 건물이라 코리아전통에 안 맞아서 안나온거 같네요...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목포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

'유튜브 화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안동  (0) 2020.10.16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강릉  (0) 2020.10.1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